이슈2014. 8. 13. 12:42

바람 피는 여자 관상 vs 바람 피는 남자 관상

 

영화 관상이 흥행하면서 요즘 관상에 관심있는 분들이 꾀나 많아진것 같네요

바람을 잘 필거같은 사람은 관상도 다르다고 합니다

 

이게 확실한지는 모르겠어요..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바람둥이 여자 관상은?

 

 

 일단 코가 작고 높은 여자일수록 바람둥이라고 하네요

 

외로움을 많이 타서 남자가 있어도 또 외로워 다른 남자를 만난다고 해요

ㅎㅎㅎ 믿거나 말거나~~

 

 

 

눈썹 숱이 없는 여자

이런분은 관심 받길 원하고 꾸미는걸 좋아한다고 해요

즐기길 좋아하는 관상으로 당연 남자들도 자주 만난다네요

 

 

 

 

입술이 작고 동그란 여자

 

스킨쉽을 좋아한데요~~

그런가???

 

 

 귀가 작은 여자도 바람끼가???

 

이런 여자는 유혹에 약해 남자들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양다리를 거칠수 있다는군요 ㅎㅎㅎ

 

 

 

눈이 동그란 관상???

 

역시 주변에 남자가 많이 몰린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니 뭐...해당 안되는 여자가 없는듯 ㅎㅎㅎ

 

 

바람둥이 남자 관상은?

 

 

 

 

 

바람 피는 여자 관상 vs 바람 피는 남자 관상

 

믿거나 말거나~~

 


 

 

Posted by smilesm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