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2014. 7. 25. 15:34

이해하면 소름 10초뒤 이해되는 사진 모음

 

웃을일 없는 요즘 억지로라도 웃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은 다음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재미있는 사진 몇장 올려봐요

이해하면 소름 끼치는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볼때 잘 이해가 안됐지만 한참을 보고나서야 이해되는 장면들입니다

 

이해하면 소름 끼치는 사진들 함께 보실까요?

 

 

 

외국의 한 사냥꾼이 곰을 잡고 기념사진을 찍었군요

뭐...별로 특이한점을 발견하지 못했는데요

한참을 봤더니 이해가 되더군요 ㅎㅎㅎ

흰수염 할아버지 뒷쪽으로 시커먼 얼굴이 보이시나요?

아마 사로잡힌 저 곰의 가족이 아닐지...ㅠㅠ

다음 장면이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은 위 사진을 딱 보고 뭘 떠올리셨나요?
저랑 같은 생각????

치맥이 떠올랐다면 저 녀석한테 너무 미안하겠죠 ㅎㅎㅎ

후라이드 치킨과 너무 닮은 강아지!

 

 

 

오토바이 뒷자석에 앉은 여자의 다리가 엄청나게 길어 보이죠?

사진의 각도에 따라 재밌는 장면이 연출되는군요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 나타난 티아라 은정이에요

순간적으로 다리 하나만 보이는건 저만 그런가요?
아...완전 깜놀했네요 ㅋㅋㅋ

다리에 깊스를 해 순간 착시현상이...

 

 

 

교복을 입고 여유롭게 사진을 찍고 있는 여학생 뒤로 보이는 아저씨

햐...같이 찍히고 싶었나봐요

어느 학교에나 저런 아저씨들 꼭 하나씩은 있다니까요 ㅋㅋㅋ

 

 

 

 

요거요거 자작나무 타는 냄새가 진동하지요?

설마 영화에서나 볼수 있는듯한 장면이...

 

뭐...근데 요즘은 열차사고가 너무 많이 나서 충분히 그럴수도 있겠어요

아무튼 저 사진은 합성한것 같네요

 

 

 

 

아름다운 미녀 두명이 사진을 찍고 있는데...

순간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앞에 있는 여성의 팔(?)에 털이....

사실은 남자의 종아리였다는~~

 

 

 

 멋지게 포즈를 찍고 있는 커플!

저 뒤로 보이는건 눈사태???

빨랑 도망치세요!!!

 

 

새끼곰 잡고 인증샷 찍는 남자

아저씨 이제 죽음이닷!!!

 

이해하면 웃진 장면들!

 

아래 사진들은 조금은 공포스럽지만 이해하고 나면 웃음이 나오는 장면들입니다

함께 보실까요?

 

 

외국의 한 자동차에서 무서운 표정으로 째려보고 있는 사탄의 인형 두놈

참 취미도 독특하지요?

왜 하필 자동차에 저런 무시무시한 인형을 싣고 다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낮에 봐도 깜놀하겠자만 밤에 헤드라이트 키고 보면 기겁하겠어요

뒤에서 아무생각없이 운전하다 자칫 사고날수도 있을듯!

 

 

 

 아흐...왠 토막난 다리???

이런걸 왜 저런데 버려서 깜놀하게 하는지...

시력 안좋은 분들은 놀라 자빠지겠네요 ㅎㅎㅎ

저런거 아무데나 버리면 안됩니다~~~

 

 

 

 이건 또 뭔가요?
마네킨 머리가 투명 비닐봉투에 담겨져 버려진 모습이 아주 처참해 보입니다

그냥 평범해 보이는 재활용 쓰레기지만 왠지 소름이 돋는군요

 

 

 저수지에서 낚시하다 사람손(?) 발견!

낚시중에 저런거 떠오르면 기겁하겠네요 ㅋㅋㅋ

사실은 고무장갑이었다는...

쓰레기 함부로 버리지 맙시다~~

 

 

마지막 사진입니다

 한밤중에 마스크팩하고 핸드폰 들여다 보는 여동생

제발좀....사람 놀래키지 마세요 ㅋㅋㅋ

 


 

 


 

 

 

 

Posted by smilesmile